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A

MBOX는 내 삶을 기록할 수 있는 손쉬운 스튜디오입니다.

내 주변 분들과 함께 즐기시면 나만의 영상 앨범이 됩니다. 

 

아이들의 커가는 모습 , 가족들의 행복한 미소를 담아 보세요. 

A

MBOX에 노래는 실시간으로 서버에 저장이 되지만

해당 영상 전송에 네트웤상 오류가 발생한 경우 보정 작업이 진행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30분안에 처리 되지만 드물게 2시간이 소요 될 수도 있습니다.

A

MATEMBOX 는 편하게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스튜디오지만 예약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단, 많은 이용으로 개별 스튜디오에서 대기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별문의는 가맹점상세페이지 하단의 연락처로 직접 통화 부탁드립니다.

가맹점 리스트 페이지 [바로가기] -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A

Androi의 경우 영상 다운로드시 MateMBox 폴더에 저장됩니다. 

iOS 경우 겔러리에 저장됩니다.

하지만 개별 스마트폰의 개인적인 설정에 따른 이유로 다른 저장위치로 이동해 저장될 수도 있습니다.

A

MATEMBOX 어플의 문의하기에  

해당 영상을 확인 할수 있는 제목, 스튜디오 정보 등을 남겨주시고 비공개나 삭제를 요청하시면

관리자가 영상을 확인하여 변경해 드립니다.

A

MATEMBOX 어플의 문의하기에   

탈퇴 요청을 남겨 주시면 언제든 탈퇴가 가능합니다.

A

MATEMBOX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 이용 가능하며, 고품질의 영상과 음원을 개인적으로도 저장하여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나의 매력을 영상화하여 알리고 싶은 분이나 친구들과의 추억 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감동적인 순간을 선물 해 주고 싶은 분들에게는 더욱이 좋은 시스템입니다.

 

A

현재 저희 MATEMBOX는 더 높은 서비스와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 중이며, 

MATEMBOX 전국 가맹점에서 가까운 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맹점 리스트 페이지 [바로가기] -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A

MATEMBOX는 기존에 알고계시는 일반노래방과는 다르게 오디션이나 음반제작을 위해

고품질의 음악을 녹음하는 스튜디오(일명 녹음실)가 대중적인 노래방 형태로 구성된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상 및 음원 활동들을 통해 자신들의 미래를 꿈꾸는 젊은이들이 언제든지 자유롭게 자신들을 쉽고 빠르게 알리고 뽐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곳이 "MATEMBOX"입니다.

물론 취미로 재미를 즐기기 위해 사용하시는 분들도 당연히 이용 가능 합니다. 

중요한 것은 MATEMBOX에서 부른 노래를 고품질의 영상으로 녹화하여 전용 APP(어플)에 실시간으로 올리게 되고 해당 영상을 여러 사람들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활동들을 통해 새로운 문화가 확산되는 것입니다.

또한 노래만 부르고 끝나는 기존 노래방과 달리  MATEMBOX는 재능과 끼를 가진 분들의 스타 등용문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